THE BEST SIDE OF 원투 가라오케

The best Side of 원투 가라오케

The best Side of 원투 가라오케

Blog Article

호치민 원투의 경우 주말에는 인기가 많으니 미리 예약을 통해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여행객이 가기에 적당한 곳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논외로 하겠다.

푸미흥에도 몇개가 있게지만 여행객이 가기에 적당한 곳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제외했다.

마담들의 마담이라고 불리는 왕마담도 check here 그만뒀고 실장들도 전부 손님 있을 때 손님만 넣어주고 케어는 하지 않는 외부실장으로 빠졌다고 한다.

하지만 방수가 많다보니 차례대로 하면 대기 시간이 너무 길어진다는 부분에서 좋게 평가 받고 있는 부분인 듯 하다.

이 둘은 고객층도 다른데 한인 가라오케의 경우 주 고객층이 한국인이고 로컬 가라오케의 경우 주 고객층이 현지인과 중국인 입니다.

텐프로 혹은 꽁교수 이름을 얘기하시고 예약하시면 적어도 홀대를 당하실 일은 없으시리라 장담합니다.

시원 시원한 의상에 시원 시원한 마인드의 아이들과 한번 놀아보면 빠져 나오기 어렵다는 분들이 많다.

기존에 비타민이 있던 가게여서 다시 그곳으로 출근하는 아이들이 있기도 해서

어차피 그린은 여행객들 보다는 주재원 손님으로 굳건하던 가라이기 때문에 어찌 보면 크게 문제가 안 될 수도 있다.

베트남어가 불가능하거나 아주 약간이라도 한국어 소통이 가능하길 원한다면 한인 가라오케를 추천드립니다.

(롱타임/ 숏타임/ 테이블온리 모두 전체적으로 상향평준화 되어 있다고 한다.)

그렇다. 더원이 넘버원의 형재 가라오케이듯 원투는 더원의 형재 가라이다.

다만 룸에서 놀 때 손님들이 아이들을 리드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 단점이 있다고 한다.

Report this page